통치하도록 생성됨 - 창세기, 요한계시록
하나님은 인류를 부 섭정으로 만드셔서 땅을 정복하게 하셨습니다. 우리의 통치는 하나님의 사랑의 통치를 반영하는 것이었습니다. 일찍이 창세기 3장에서 우리는 이 위대한 질서가 거꾸로 된 것을 봅니다. 타락한 인류는 종종 권력을 오용하거나 포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느 경우이든 우리는 하나님이 주신 탁월함을 포기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구속받은 개인들은 부 섭정으로 향상됩니다.
외관만으로도 Minecraft가 Atari 시대의 구식 게임이라고 확실히 믿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2009년 출시 이후 가장 선호하는 비디오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2013년 1월까지 Minecraft는 실제로 2천만 장 이상을 판매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개념은 또한 매우 쉽습니다. 수행할 특정 작업이 없습니다. 게이머는 완전히 열린 세계, 구조, 식품 및 제품 채집, 광물 및 구성 요소 채굴뿐만 아니라 이동하고 참여합니다. 그게 다야 개인은 게임을 하는 데 몇 시간을 보냅니다. 이 단순하고 그래픽이 기본적인 게임이 왜 그렇게 인기를 얻었습니까? SimCity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와 같은 유사한 게임과 함께 실제로 일반적인 인간의 소원을 활용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사람을 창조하여 발전을 주관하게 하셨으므로 사람 안에도 혁신적인 소망이 있습니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자주 확인되는 바와 같이 우리는 실제로 하나님의 사랑의 통치를 보여주기보다는 우리 자신의 목적을 위해 하나님이 주신 권위를 활용했습니다.
1. 우리는 실제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우월성을 포기했습니다(창 1:26-28; 3:1-7).
그의 간행물 Rule and Empire에서 Stephen Dempster는 남성의 규제와 신의 형상 사이의 연결을 강조합니다.
Dempster는 이것을 창세기 1:26-28에서 얻습니다. 생산에서 명백한 권력 구조가 있었다. 신은 남자를 지배했고 또한 남자는 생산을 지배했습니다. 그 쪼개는 순서는 창세기 3장에서 폐지되었습니다. 하와가 뱀을 주목한 그 순간부터 방문자는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아담이 옆에서 수동적으로 보기 때문에 그녀는 뱀에 대한 그녀의 권위를 포기합니다.
이 순간부터 우리의 규칙을 포함하여 손상된 것은 무엇이든. 우리는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지 않는 수단으로 권위를 행사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권위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통제하거나(막 10:42-45) 아담처럼 부총리로서의 우리의 기능을 수동적으로 포기합니다.
잘못된 것은 우리를 내부적으로 변화시키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가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일을 끊임없이 합니다. 이 악순환에서 우리를 구원하실 수 있는 분은 예수님 한 분뿐입니다.
당신은 하나님께서 당신을 책임지도록 부르신 영역을 포기하거나 통제하고 있습니까? 이것은 우리의 양육이나 다양한 파트너십에서 우리의 상호 작용에 대해 무엇을 보여줍니까? 아담과 같은 게으름과 뱀과 같은 찬탈을 모두 회개해야 합니다.
2. 그리스도께서 인류의 정당한 통치를 회복시키시다(계 5:1-10).
배경이 펼쳐지는 것, 하나님의 구속의 계획, 하나님이 이루실 모든 것입니다. 두루마리를 열지 않는다는 것은 역사에 아무런 요인도 없고 위치도 없으며 오르가슴도 없다는 것을 나타 냅니다.
그러나 사람이 이 두루마리를 열 수 있다면 그 후에 구속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가을의 영향을 역전시키실 것이고 인류도 우리가 처음 계획했던 대로 다시 한번 살게 될 것입니다. 이 순간은 실패의 기회가 없습니다. 즐거운 예배의 요소는 그 두루마리, 즉 "유다 백성의 사자"를 펼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의 결과로 우리는 그분이 "저희를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사 저희가 땅에서 왕 노릇 하리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요한, 더 이상 울지 말라(계 5:4). 더 이상 울지 마라, 교회. 사자는 실제로 지배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는 확실히 그분과 함께 통치할 것입니다.
우리가 역사를 보는 방식으로 그리스도께서 실제로 어떤 방법을 극복하셨다는 현실. 예수님은 역사에 대한 주권자이시기 때문에 우리는 생생한 목표를 추구하는 데 전적으로 자유입니다. 계시록 5장에서 우리는 "각 민족과 언어와 백성과 나라에서 나온" 사람들이 있을 것임을 이해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이 반응할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가야 합니다. 또한 이것은 우리가 다루는 일상적인 문제에 대한 무언가를 암시합니다. 예수님이 주권자라면 염려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하나님이 실제로 우리를 창조하셨듯이 우리는 대담하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분이 우리를 발전시키셨듯이 우리는 기쁘게 건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생각.
당신과 나는 비디오 게임 세계를 지배하도록 창조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실제적이고 사랑스러운 하나님 중심의 세상을 다스리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분열과 반항의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하늘의 권세를 땅에 가져와야 합니다.
하나님은 반드시 목적을 이루실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우리가 열정적인 예배자들과 화해의 전달자들 모두를 허락하여 점점 더 많은 예배자들이 우리 안에 들어오도록 하십시오.
신은 지구를 통치할 부 섭정으로 인류를 창조했다. 신이 인간을 창조하여 생산을 주관하게 하신 것과 마찬가지로 사람 안에도 혁신적인 갈망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자주 볼 수 있듯이 우리는 실제로 하나님의 사랑의 규정을 반영하는 대신 우리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하나님이 주신 권위를 활용했습니다. 신은 인간을 다스리고, 남성도 발달을 다스렸다. 그것은 역사의 풀이, 하나님의 구속 전략, 하나님께서 반드시 이루실 일입니다.
'성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은 말씀하시고 우리는 불순종합니다 - 시편 51장 (0) | 2022.07.17 |
---|---|
God Speaks and We Disobey - Psalm 51 (0) | 2022.07.17 |
경비병이 된 어린양 - 요한계시록 7장 (0) | 2022.07.01 |
The Mark of Distinctiveness - Joshua 5, 1 Peter 1 (0) | 2022.05.19 |
Restoring Lost Ground - Joshua 8 (0) | 2022.05.17 |
댓글